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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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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2개의 과정입니다.

구분 과정명 수강신청

마케팅기법
2개월 star star star star star
고객을 끌어당기는 온라인 마케팅 성공 공식
#SNS마케팅 #소비자분석 #판매전략 #광고카피 #모객플랫폼

대부분의 개인과 기업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스마트스토어 등을 활용하여 광고하고 홍보합니다. 이에 본 과정은 온라인 상에서 고객을 모으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축적하는 방법과 고객의 구매를 이끌 매력적인 광고 카피 한 문장을 만드는 방법부터 핵심 고객 설정하는 방법, 모객 플랫폼을 정해 수익 창출하는 방법 등을 학습합니다. 또한 SNS 마케팅 사례로 현재의 성공과 미래의 예측을 끌어내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마케팅기법
2개월 star star star star star
엔데믹 시대에 소비를 자극하는 마케팅 포인트
#마케팅전략 #팬데믹 #마케팅성공법칙 #브랜드전략

코로나19 펜데믹 선언 후 만 2년이 지나고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가 줄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는 등 본격적인 엔데믹에 접어들었습니다. 엔데믹에 힘입어 억눌렸던 소비심리가 상승하는 등 '보복 소비'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브랜드가 R.E.D. 시스템을 적용하여 이전의 주목도와 매출, 성장성을 되찾을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그리고 코로나의 위기를 기회로 삼을 수 있는 기업의 반전 포인트에 대해 다룹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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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상품이 아닌 가치와 과정을 팔아라
#고객중심전략 #고객만족 #성공사례

물건만 좋다고 잘 팔리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세상에서 살아남을 경쟁력으로써 ‘프로세스 이코노미’라는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합니다. 또한, 구글,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제일기획 등 최고의 성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열광한 사고법을 소개합니다.

마케팅전략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 중에 대표적인 게 바로 소비입니다. 소비의 흐름, 소비를 끌어내기 위한 기업의 노력, 그리고 소통 구조를 바꾸고자 하는 기관의 콘텐츠 소비 유도를 지켜보면 현상이 보입니다. 우리는 트렌드를 보고 의미를 찾아야만 하는 과제를 손에 들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기업에게는 변덕스럽고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소비자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지침을 제시합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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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대전환 시대에 살아남는 리re마케팅 전략
#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성공사례 #뉴노멀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진행됨에 따라 모든 마케팅 방법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 필요한 비즈니스라면, 기존 마케팅 방법 중 유효한 방법이 무엇인지 진단하고 새로운 방법을 도입해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나가야만 할 시기입니다. 본 과정은 새로운 플랫폼과 미디어의 등장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살펴본 후, 급격한 온오프라인 쇼핑 산업의 변화 속에서 살아남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 성공한 마케팅의 최신 사례를 낱낱이 분석해 봅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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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전략
#메시지전달 #고객을사로잡는법 #스토리마케팅

하루에도 수천 개의 이미지와 영상을 보는 사람들, 태어날 때부터 수많은 광고에 노출된 MZ세대. 너무 많은 정보에 지친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외부로부터 오는 모든 메시지를 거부하는 동시에, 외부로부터 잊히지 않기 위한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 시끄러운 세상에서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정답은 대담함 × 단순함 × 반복성의 법칙에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각인되는 아이콘이 아니면 모든 것이 잊혀집니다.
본 과정에서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각인되는 아이콘으로 살아남고, 사람들을 사로잡는 이야기로 고객의 감정을 움직이는 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아이콘으로 각인되고,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 업계 대부가 알려주는 '감정 전달 게임에서 승리하는' 스토리텔링 비법까지 함께 제공합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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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마케터의 글쓰기 기술
#마케터의문장 #글쓰기 #직장인글쓰기

영상, 나아가 모든 콘텐츠는 글에서 시작합니다. 비대면 온라인의 시대, 디지털 형태소의 원천인 텍스트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그리고 잘 먹히는 실용 글쓰기에는 특징과 원칙이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글 잘 쓰는 마케터들의 생각법부터 실용 글쓰기의 기본 구성 방법 및 기본기 훈련 TIP, 그리고 상황별로 반드시 알아야 할 글쓰기 기본 원칙을 배웁니다. 또한, 카피라이터의 발상법과 기술을 살펴 보며 전략적으로 글을 쓰는 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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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미래를 여는 실전 브랜딩 전략
#브랜드기획자 #브랜드의미 #브랜드전략 #브랜드인지도강화

‘해태’, ‘갤럭시’, ‘에프(F) 킬라’…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기업은 수명을 다해도 그 이름은 남아 여전히 시장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 관리 개념부터 아이덴티티 정립, 광고, PR 등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론까지 ‘SK맨’의 32년 현장 경험을 전달합니다. 또한, 브랜드 체계의 파악과 브랜드 가치의 구성, 브랜드 내재화 프로세스 등 실무에 꼭 필요한 브랜딩의 과정을 다양한 사례와 워크숍, 액티비티의 형태로 세밀하게 안내합니다.

마케팅전략
2개월 star star star star star
준비부터 실전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성공 전략
#이커머스 #방송 #인터넷마케팅 #동영상마케팅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는 기존 이커머스와는 다른 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몰이 중입니다.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은 Anytime(언제나 실시간으로), Anywhere(어느 장소에서나), Any-body(누구나 할 수 있는), Actual communication(쌍방향 리얼 소통) 바로 이 4A로 요약해 볼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스마트 혁명의 영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대해 학습합니다. 라이브커머스 트렌드와 라이브 방송 제작 방법, 라이브커머스 구조에 대해 알아 보고,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 운영 방법에 대해 살펴 봅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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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고 빠른 영상의 시대!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분석
#크리에이터 #SNS마케팅 #동영상마케팅 #숏폼콘텐츠 #마케팅트렌드

대중은 점점 더 움직이는 이미지에, 더 짧은 영상에 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가 생겨난 원인과 양상을 깊이 이해하지 못하면 앞서 나가는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본 과정은 짧은 영상 소비의 심리적·사회적 원인을 면밀히 분석한 후,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히 진화 중인 숏폼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 실무적인 적용 방법까지 다룹니다. 본 과정을 통해 지금 이 시간 가장 '핫한' 영상 마케팅 콘텐츠를 어떻게 기획하고 제작해야 하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전략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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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Next Level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판매전략 #인스타그램 #미디어 #소셜마케팅 #서비스

전 세계에서 약 35억 명이 SNS를 통해 타인과 소통하고 일상의 경험을 나누며 마케팅 영역에서도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은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며 디지털 마케팅의 실전 가이드를 담았습니다.

광고/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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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팔아버리는 온라인 맞춤 홍보전략
#광고카피 #상세페이지 기획 #카피라이팅 #온라인마케팅 #스마트스토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상품에는 단 하나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팔리는 상품 뒤에는 반드시 팔리는 카피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어 하나에 거짓말처럼 끌리고, 문장 한 줄에 홀린 듯이 상품을 삽니다. 팔리는 말을 잘 써낼 수만 있다면 전혀 반응이 없던 상품이라도 반드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판매에는 마케팅, 브랜딩, 오퍼, 타이밍 같은 다른 요인들도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지만, 카피가 지닌 힘은 이들과 차원이 다릅니다. 모든 요소가 완벽한 판매 전략을 세웠더라도 카피 단 한 줄이 잘못되면 그 상품은 팔리지 않습니다. 멋진 카피 하나가 당신의 상품만을 찾는 수백만 고객을 데려올 것입니다. 또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지 않고 무작정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 과정은 팔리는 카피의 공식과 제대로 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여 매출을 최대로 올리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